- ABOUT BRAND
- BI
다양한 세계관이 모이는
우주의 개념화 SHOWPLEX
‘Space(공간)’와 ‘Art(예술)’의 교집합적인 단어인UNIVERSE(우주)는 SHOWPLEX를 가장 상징
BRAND HISTORY
‘UNIVERSE(우주)’는 예술 중심의 복합 문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SHOWPLEX를 가장 상징적으로
표현해주는 두 단어 ‘Space(공간)’와 ‘Art(예술)’의 교집합적인 단어입니다.
예술을 ‘보이지 않는 내 안의 세계관을 볼 수 있도록 표현하는 행위'라고 정의 하였을 때
SHOWPLEX는 다양한 세계관이 모이는 ‘우주'라고 개념화 하였으며, 이는 SHOWPLEX의
Brand Identity Design의 핵심 키워드 입니다.
SPACE
UNIVERSE
ART
BRAND IDENTITY
-
SHOWPLEX BRAND IDENTITY DESIGN의 콘셉트는 '예술이란 보이지 않는 인간 내면의 세계관(우주)을 볼 수 있게 하는 행위이며 자신 안의 우주를 발견하고 마주하게 하는 매개체 라는 개념을 갖고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는'예술의 속성을 시각화한 것이다.
예술, 즉 세계관을 원으로 표현하고 공간을 사각형의로 표현하였을 때, 이를 4차원의 공간적 표현으로 우주의 개념을 시각화 하였으며 이를 "UNIVERSQUARE"라고 명명한다
BRAND MARK
기본형
국문형
그리드규정
최소 공간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