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세계관이 모이는

우주의 개념화 SHOWPLEX

‘Space(공간)’와 ‘Art(예술)’의 교집합적인 단어인
UNIVERSE(우주)는 SHOWPLEX를 가장 상징

BRAND HISTORY

‘UNIVERSE(우주)’는 예술 중심의 복합 문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SHOWPLEX를 가장 상징적으로 표현해주는 두 단어 ‘Space(공간)’와 ‘Art(예술)’의 교집합적인 단어입니다. 예술을 ‘보이지 않는 내 안의 세계관을 볼 수 있도록 표현하는 행위'라고 정의 하였을 때 SHOWPLEX는 다양한 세계관이 모이는 ‘우주'라고 개념화 하였으며, 이는 SHOWPLEX의 Brand Identity Design의 핵심 키워드 입니다.
SPACE
UNIVERSE
ART

BRAND IDENTITY

  1. SHOWPLEX BRAND IDENTITY DESIGN의 콘셉트는 '예술이란 보이지 않는 인간 내면의 세계관(우주)을 볼 수 있게 하는 행위이며 자신 안의 우주를 발견하고 마주하게 하는 매개체 라는 개념을 갖고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는'예술의 속성을 시각화한 것이다.

    예술, 즉 세계관을 원으로 표현하고 공간을 사각형의로 표현하였을 때, 이를 4차원의 공간적 표현으로 우주의 개념을 시각화 하였으며 이를 "UNIVERSQUARE"라고 명명한다

BRAND MARK

기본형

국문형

그리드규정

최소 공간 규정